본문 바로가기
숨쉬듯 쇼핑

[김포]주방용품/인테리어 소품 #디애플하우스 매장 방문 후기

by 앙쌍 2024. 4. 24.
728x90
반응형

요즘 집안 곳곳 정리에 꽂혀서🤣 다이소와 여러 온라인 몰을 돌아다니다가

김포의 디애플하우스 오프라인 매장까지 방문하게 되었다

 

디애플하우스는 주방용품과 여러 수입 인테리어 소품들을 파는 곳인데, 인스타 피드에서 굉장히 유용해보이는 아이템들을 많이 소개해서 알고만 있었는데 요번에 마음먹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보았다- 사진으로만 보는건 성에 안차...😱

근데 위치가 거의 김포 끝자락.. 강화 넘어가기 전이라 두번 방문하긴 힘들 것 같다ㅎㅎ

 

이번 글은 사진 위주의 포스팅으로-!

진짜 여기 있는거 맞아...싶은 굽이진 좁은 골목을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창고형 건물의 매장-

토요일 문닫기 1시간 전쯤 갔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1시간으로 부족하겠는데? 싶었던..ㅋㅋ😂

 

생각보다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높은 선반의 꼭대기부터 바닥까지 빼곡하게 적재할 수 있는 모든 곳에 상품들이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우측에는 수납박스들이 보이고 좌측에는 그릇과 컵의 식기류들이 보였는데 일단 금방 끝날 것 같은(?) 식기류부터 탐색ㅎㅎ 

시라쿠스와 카네수즈, Tuxton을 메인으로 다양한 도자기 식기류들이 있었다- 일단 대부분 가격대가 저렴하고 다른 그릇들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데일리템으로 사용하기 좋아보인다- 

 

디애플하우스에서 판매하는 라인은 아니지만 시라쿠스 식기는 몇개 가지고 있는데, 그릇이 두꺼워 관리하기도 편하고 어떤 음식을 담아도 무난해서 손이 많이가는 제품 중에 하나다- 가성비는 짱인듯ㅎㅎ 하지만 요즘은 무광의 매트한 질감의 그릇들에 꽂혀있어서 식기류들은 가볍게 보고 패쓰-

그 밖에는 고블렛 잔, 와인 글라스, 하이볼 잔, 물잔, 저그 등등 글라스 웨어도 용도별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글라스 웨어들도 가격대가 나쁘지 않다-!

식기류를 지나 위치를 조금 옮겨 중앙에는 다양한 커트러리와 주방 도구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하나하나 다 보고 만지고 하니 눈이 정말 바빴다ㅎㅎ 사브르의 저렴이 버전같은 쌍띠에 커트러리는 기분 전환용으로는 좋을 듯한데 저렇게 각진 모양의 핸들 자체가 개인적으로는 편하지가 않아서 손이 많이 가진 않더라..ㅎㅎ😳 아무래도 사브르 보다는 마감도 측면에서 전체적으로 둔탁한 느낌이.. 

그리고 반대편은 법랑 채반과 미니 법랑 냄비 등 법랑 소재의 식기류들과 단단해보이는 강화 유리의 계량컵, 다양한 수종의 플레이팅 나무 도마들과 가벼운 쟁반들 등등이 보이고-

치앙마이가 떠오르는 라탄 소재의 제품들도 눈에 띄고, 다용도로 쓰일 것 같은 세척 브러쉬들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손가락 마디만한 사이즈의 미니 브러쉬도 은근히 자주 쓰일것 같기도 하고 모양도 깜찍해서 괜히 가지고 싶었다는..ㅎㅎ

화이트 우드 핸들로 된 주방도구들은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아 밖에 꺼내두고 쓰기 좋아 보이고, 우드 팟 브러쉬는 오늘의 집에 나오는 대부분의 주방 사진에 하나씩은 구비되어 있는 갬성 아이템인듯..ㅎㅎ 기능성에서도 좋은지는 사용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으나 관리가 조금 까다로울 듯하여 집었다가 패쓰ㅎㅎ

그리고 그 뒷편으로는 스테인레스 제품들! 주방 쪽은 쇠테리어가 유행이다보니 아무래도 스테인레스 쪽도 한참을 머물렀다-

주방은 아무래도 물과 음식이 많이 닿아 세균번식이 쉽다 보니 색이나 냄새베임, 세균에 걱정없는 스테인레스 제품들이 많은데 일단 사두면 거의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살때 좋은 등급의 스테인리스를 사는게 좋을 듯 하다-! 

가격들도 비교적 저렴했는데 무게감도 가볍고 두께가 많이 얇아보였음ㅎㅎ

다음 코너는 냉장고 밀폐 용기들! 냉장도 식품 보관을 위해서 빠질 수 없는 제품!!

냉장고 밀폐 용기도 살림을 하다보면 용도별, 크기별로 어떤게 필요하고 어떤게 기능적으로도 유용한지 감이 오는데, 살림 3단 정도인ㅎㅎ 내 기준에서는 일단 밀폐력과 음식의 보존력이 가장 중요하고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재질인지 3가지 정도가 가장 중요한듯 하다👍

 

내부가 아예 보이지 않으면 뭐가 들어있는지 생각보다 금방 까먹어서 뚜껑을 열어봐야지만 알 수 있어서 굉장히 불편하더라는.. 그래서 디자인적으로는 반투명이나 투명재질을 선호하고 모양은 곡률이 크지 않아 보관/적재가 좋은 깔끔한 사각형 모양이 좋은 듯 하다-

 

디애플하우스에 구비된 밀폐용기들은 대부분 디자인적으로 깔끔하고 용도별로 크기도 다양해보였다- 전자렌지도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향균 효과까지 있는 재질이라 냉장고 전용용기로 사용하기 좋은데 밀폐력이 100%는 아니라 이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운 듯하다

다음은 수납 정리의 꽃..ㅎㅎ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수납박스들👏

팬트리와 다용도실 서랍에 가지런하게 수납 박스로 정리된 모습을 보면 눈이 편하다ㅎㅎ 물건을 찾기도 쉽고, 지저분한 물건들이 정리되면 공간 활용도도 훨씬 좋아져서 수납박스에 정리를 시작하게 되면 집안 모든 곳을 수납박스로 정리하는 하게되는 병에 걸려버림..ㅎㅎ 현재 정리병 말기 상태라🤣 눈돌아갈뻔했던 코너

 

하지만 수납박스는 굳이 비싼 돈을 주고 살필요는 없어서 적재가 용이하도록 곡률이 크지 않고, 인테리어를 방해하지 않는 깨끗한 톤이라면 그중에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면 되는데 요즘에는 다이소 제품도 워낙에 잘나온다는ㅎㅎ 다이소 제품보다는 확실히 마감의 완성도가 깔끔하고 원하는 디자인이 다 있긴 하지만 다이소부터 먼저 돌아보고 방문하는 것도 추천!ㅋㅋ 

다음 코너는 다양한 디스펜서들!

작은 요소들이 옥의 티처럼 인테리어를 해치는 경우가 많은데 리필 용기도 인테리어에 맞추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탁 세제용과 주방 세제용, 욕실용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디스펜서들이 구비되어 있다- 

주방용 양념통들은 유리재질로-

그밖에 유용해보이는 잡다한 리빙 소품들-

틈새에 활용하기 좋아보이는 폭이 좁은 식기건조대, 여행용 비누 케이스와 알약 보관통 등등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힘들어 보이는 소소한 아이템들이 많다-

빨래 집게 마저도 화이트 톤으로 크기별로 있고 용도를 알기 어려운ㅎㅎ 다양한 리빙, 주방 소품들이 구석구석 많아도 너무 많았다

마지막으로는 어린이용 도시락에 좋을듯한 반찬 핀들-! 밥 안먹는 애기들한테 도움이 되려나ㅎㅎ 귀여워서 내가 가지고 싶었던 소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었던 많은 리빙 소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서 1시간으로는 부족하긴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멀어도 너무 멀어 오프라인은 두번은 못갈듯하고 온라인에도 대부분의 제품이 있어서 편안하게 집에서 쇼핑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ㅎㅎ 

 

↓디애플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감성 수입 인테리어 & 주방용품 쇼핑몰

감성 수입 인테리어 생활, 주방용품 온라인 편집샵 디애플하우스의 쇼핑몰입니다.

theapplehouse.co.kr

 


디애플하우스 영업시간

월~금 10:00~18:00

토 13:00~16:00

*일요일 정기휴무


디애플하우스 주차

매장 앞 전용 주차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