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듯 쇼핑

[대구]키링 맛집 #모남희 #블핑이키링 #브레드키링

by 앙쌍 2023. 5. 9.
반응형

23년 가장 핫한 액세서리가 아닌가 싶은 인형 키링-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단연코 모남희의 블핑이와 브레드 키링🐻 

모남희는 굿즈와 스낵을 판매하는 식료품 점으로 시작한 편집샵인데 지금은 키링 맛집으로 세상 핫해진 곳이다🤭 차정원, 김나영 등 많은 셀럽들이 애착템으로 착용하는 축복받은 키링... 블핑이가 있는 곳ㅎㅎ 
 
돈 낸다고 쉬이 살 수 있는 그런 것이 아니라 모남희 매장에 직접 방문한다고 구매는 할 수 없지만ㅎㅎ 근처가는 길에 실물이나 영접해보고자 찾아가본 모남희 대구 쇼룸

온라인 판매는 거의 1분컷으로 마감되고 4월 달에는 주말 이틀간 오프라인 현장 판매를 한번 했었는데, 그때 전해들은 바로는 전국 각지에서 블핑이와 브레드를 구매하기 위해서.. 판매시간 대략 4-5시간 전부터 몰려드는 웨이팅 인파가 감당이 안될정도였고..경찰도 출동했다고하니 말 다했..😱
 
그날도 지나는 길에 시도해볼까도 했는데 웬걸 상상을 초월하는 인기라 엄두도 못내보고 조용히 갈 길 갔었다는...ㅎㅎ 오는 5월 9일(오후 2시) 모남희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판매가 예정되어 있는데 그 전에 방문해 본 모남희 쇼룸! 쇼룸에서는 블핑이와 브레드를 구매할 수 없는지라 비오는 날이여서인지 더 파리 날리고 있는 매장ㅎㅎ

출처: 모남희 홈페이지(www.monamhee.com)

뽁실뽁실한 털에 핑크색 코와 네가닥의 수염, 킹받는 삼베 빤쮸...ㅎㅎ 도대체 이 귀엽지만 하찮은 키링이 왜 열풍인지 알다가도 모를일이지만 여하튼 리셀가로는 본래 가격의 두배가 넘는 가격에도 거래되고 있는 보통녀석은 아님은 분명..🤭


각설하고.. 일단 둘러본 모남희 쇼룸

플레이트 (핑크 42,000원/화이트 59,000원)

메인 컬러가 핑크색이여서 매장 구석구석 핑크핑크한 소품들이 많이 보였고, 들어가자 마다 우측으로 바로 보이는 블핑이 플레이트 두가지- 핑크색 작은 사이즈(42,000원)와 백색의 큰 사이즈(59,000)원의 플레이트인데 모남희의 시그니처 블핑이의 얼굴이 정중앙에 박혀있다ㅎㅎ 전자렌지와 식기세척기도 사용가능한 수작업 도자기 제품-

온라인에서 품절로 뜨는 블핑이 그립톡도 쇼룸에서는 재고가 있었다- 3단으로 조절이되고 살짝 볼륨감이 있는 시그니처 블핑이 그립톡-!

핑크핑크한 친환경 수세미와 파스텔 핑크색이 이쁜 고무장갑ㅎㅎ 설거지 할때 기분 좋으라고 고무장갑은 소소하게 구매해봄..ㅎㅎ

우측 벽면으로는 모남희의 근본이 식료품 점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식료품들을 볼 수 있다- 맛 별로 다양한 감자칩들과 감자칩보다 눈에 들어오는건.. 블핑이를 달면 찰떡일 듯한 검정색 컨버스 도트백도 있고.. 

직접 셀렉하여 추천 판매하는 다양한 와인 시리즈들- 와인별로 꼼꼼하게 설명을 적어두어서 구매하기가 아주 편하다- 가격대도 2~3만원대여서 접근성도 아주 좋은 가격들의 와인🍷

고이 모셔져있는 블핑이와 브레드..ㅎㅎ

블핑이가 자수되어있는 냄비 손잡이나 냄비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키친 홀더와 테이블 세팅이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키친 크로스-

분식집 접시로 흔했던 빈티지 감성의 그릇도 모남희의 감성을 담아 핑크핑크하게- 

빈티지한 크랙감이 매력적이였던 스테인리스 식기류들-! 그 보다 뒤에 쌓여있는 이미 판매가 완료되어 주인이 있는 블핑이와 브레드....🤭

카운터 쪽에는 걱정을 덜어주는 걱정인형과 테디베어 가위&클립홀더, 모남희의 에이프런도 전시가 되어있고.. 사이에 숨어있던 브레드 발견..ㅎㅎㅎ🐻 

실제로 보니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은 실물파의 브레드!! 일단 촉감이 부들부들 너무 좋고 하찮은 눈과 수염.. 눈알이 너무 귀엽다ㅎㅎ 작고 소듕한 느낌😝 가질 수 없어서 더 가지고 싶은 키링.. 
 
대충보면 그놈이 그놈같지만 핸드메이드다 보니 모양이 제각각인데 이 아이는 수염이 하늘로 뻗쳐있다ㅎㅎ 

쭉 한바퀴 둘러 입구 좌측으로는 또 다양한 식료품들과 모남희의 집업 맨투맨- 밤잼 브랜드인 크렘드마롱의 제품과 키링도 있지만 모남희에서는 찬밥 신세ㅎㅎ 

아쉬워서 나가기 전에 한번 더 만지작 만지작ㅎㅎ 블핑이 없는 모남희 쇼룸은 큰 의미는 없었지만 실물 영접한것에 의의를 두고.. 아쉬움 남기고 집으로 총총-
 
실물보니 더 소장욕구 뿜뿜이라 5/9일에 온라인에서 한번 시도해보아야겠다- 5월 9일 오후 2시 모남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구매가능!! 🤭
 
 
모남희 홈페이지↓↓↓ 

monamhee

굿즈 및 스낵을 판매하는 식료품샵입니다.

www.monamhee.com

 


<모남희 대구 쇼룸 운영시간>
목/금/토 12:00~19: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