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은 식후경/외식생활

[위례]레트로감성의 푸짐한 냉삼(냉동삼겹살) 맛집 #깜보 위례

by 앙쌍 2023. 4. 17.
반응형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도 칼칼하니🤭  오랜만에 냉삼이 땡겨서 찾아보고 방문하게 된 깜보 위례점🐷

냉동삼겹살 가게를 찾아보다가 가장 깔끔해보이고 리뷰 평점이 좋아서 첫 방문하게 되었다- 네이버 예약 혜택이 좋아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고 주말 아주 이른(4시..)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우리말고도 두 테이블 정도만 있었다-

보통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로 붐비는 인기 식당이라고 하니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네이버 예약시 제공되는 쿠폰 3종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하면 쿠폰 3종이 있어서 예약안하면 약간 손해 보는 느낌이다ㅎㅎ 

예약을 하면 떡라면, 도토리 묵사발, 미나리&콩나물 이 세가지가 무료로 제공되니 예약 필수!!⭐️ 그리고 이 혜택은 한시적인 혜택이 아니라 방문할 때마다 계속 적용되는 쿠폰이고 안 먹기에는 굉-장히 아쉬운 맛이기 때문에 방문 때마다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깜보 위례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0 · 블로그리뷰 73

m.place.naver.com

내부는 90년대 감성의 레트로한 감성 뿜뿜쓰-
테이블마다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아이돌 그룹 1세대들로 테이블 이름을 지정해 두었다ㅎㅎ 쿨, SES, 젝키, HOT 등등 많았지만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지오디석
 
파란 하늘 하늘색 풍선은~ 우리 맘속에 영원할 거야~ 너희들의 그 예쁜 마음을 우리가 항상 지켜줄 거야~~🎵 

현대사회에 찌들고 회사생활에 때 타버린 나의 마음이여ㅎㅎㅎ🤕 그때로 돌아가기엔 너무 먼 길을 와버려따... 누가 때탄 내 마음 좀 세탁기에 돌려주세여...삶음 모드로 남김없이..🤣

99세 이상 흡연가능, 실내 구토시 구타 당함.. 모르는 오빠 조심 아는 오빠 더 조심.. 건드리면 뭅니다ㅎㅎ

나도 굴러가는 낙엽에도 배꼽 빠지게 웃었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부장님 농담같은 그때 그 시절 글귀들을 보고 있자니 마른 웃음도 나오지 않는다ㅎㅎ 배고프니 얼른 밥이나 주세효🤭

<깜보 메뉴판>
깜보스페셜 42,000원(삼겹2인+소막창+볶음밥)
돼지스페셜 35,900원(삼겹2인+두툼껍데기+볶음밥)✔️
깜보 냉삼(1인분/160g) 13,000원
소막창(1인분/180g)  16,000원
두툼껍데기(160g) 9,900원
 
막창은 땡기지 않으니 우리는 돼지스페셜로!🐷 2인이 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이지만 먹다가 고기는 조금 부족하여 냉삼만 1인분 추가해서 먹었는데 네이버예약으로 제공해준 묵사발, 떡라면까지 먹으니 배가 정말 터질뻔...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

순두부 국밥은 기본 제공되는 찬인데 순두부찌개에 뜨끈하게 밥이 말아져서 나오는데, 순두부와 고기도 아낌없이 넣고 맵지 않게 맛있어서 고기 먹기전에 속을 데우기 좋았다👍 쿠폰으로 제공된 묵사발은 입이 느끼해질때 시원하게 드링킹하기 딱 좋은 맛!  

달궈진 불판에 냉동삼겹살 올리고.. 마찬가지로 쿠폰으로 제공되는 콩나물과 미나리도 올려 푸짐하게!! 

좌석마다 벽면에 양념 세트가 붙어있는데 냉삼위에 후추와 소금을 살짝 뿌려 간을 하면서 구웠다- 모든 음식은 간이 생명...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는 냉삼!! 

고기가 익어 갈때쯤 고기 기름에 같이 익히는 김치도 절대 구워...
김치와 미나리 올려 상추, 깻잎 쌈싸먹고 명이 나물이랑 파절이랑도 먹고, 그냥 소금 찍어도 먹고 기름질때쯤 묵사발로 입안 환기 좀 시켜주고ㅎㅎ 냉삼 2인분은 게눈 감추듯 사라져버려 1인분 더 추가해서 신나게 먹어주고🤣 흐름 끊기기 전에 재빠르게 돼지껍데기 올리기

두툼한 돼지껍데기를 직원분께서 올려주시는데 굽는건 셀프!ㅋㅋ 앞,뒤로 각각 2분씩 돌려가며 구워주는데 돼지껍데기 맛은 굽기 실력에 따라 약간씩 달라지기 때문에 누름판으로 힘있게 눌러 겉면이 살짝 눌러붙도록 크리스피하게 구워주면 바삭하고 쫄깃한 돼지껍데기 완성 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콩가루 찍혀서 냠냠- 여기까지만 먹어도 배가 이미 다 찬듯했지만 고기먹고 볶음밥은 국룰-

돼지껍데기가 모두 구워지면 직원분께서 볶음밥을 올려주시고 그 위에 치즈를 양껏 올려주신다- 치즈는 서비스👍 치즈가 녹고 볶음밥이 살짝 눌러 붙을때까지 양은 냄비를 덮어 약불로 슬쩍 익혀주고!

치즈가 모두 녹으면 여기에 계란후라이도 올려주심- 끝도 없이 나오는 생각지도 못한 서비스ㅎㅎ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 있는 도중 나오는 또 하나의 쿠폰...!

마지막 쿠폰 서비스 떡라면!! 라면에서 솔직히 감동했음ㅋㅋ🤣 내가 딱 좋아하는 적당히 꼬들꼬들한 면발에 쫄깃한 떡사리와 다른 재료들을 넣지 않고 깔끔하게 레시피 그대로 기본 스타일로 끊인 라면!! 사실 라면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근래 먹었던 라면 중 최고의 맛이였음👍 마무리가 완벽했다..💫
 
정말 푸짐하게 먹은 한 상..! 남편이랑 다먹고 나오면서 간만에 맛있게 먹었다며 만족하고 나왔다🤣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그때그때 말하지 않아도 필요한 것들을 척척 가져다주시는 츤데레 느낌의 서비스도 아주 좋았다! 냉삼은 무조건 깜보ㅎㅎ 다음번에도 냉삼 생각나면 재방문할 곳이다!! 추천!  


<깜보 위례점 영업시간>
월~금: 15:30 - 23:00
토/일: 11:30 - 23:00(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깜보 위례점 주차>
오벨리스트(롯데시네마 건물) 지하주차장
주차 3시간 무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