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은 식후경/커피와 디저트

[모란]텐션 올라가는 크로플 맛집 #히든오아시스

by 앙쌍 2023. 5. 22.
반응형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미친듯이 장대비가 쏟아지는 날...
배민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뚱크로플이 생각나
비를 뚫고 기어코ㅎㅎ 다녀온 히든오아시스-!

모란 히든오아시스는 여기 정말 카페가 있다고..?
싶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ㅎㅎ
아파트 단지 앞의 상가 건물, 산성불교사 2층!
번쩍번쩍한 불교용품을 파는 산성불교사 우측의
외부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우산이 무의미할 정도로
비가 많이 쏟아지고 있었는데
사진상에는 잘 안나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쾌적했고,
생각보다는 공간이 넓었다-

가장 안쪽은 룸으로 분리된
넓은 공간의 단체석이 있다-

크로플이 메인인 디저트 카페이고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주방공간이 비교적 넓게 오픈되어 있다-!
주방 내부가 대충보아도 아주 깔끔하다

FEAMA의 커피 머신을 사용중인 히든 오아시스

시그니처 음료 메뉴로는 고소한 아몬드크림이 들어가는 ‘히든라떼'와 왠지 먹어보지 않아도 어떤 맛인지 상상이가는 ‘친할머니 수박주스'가 시그니처!
하지만 오늘은 크로플만 포장해갈거라 음료는 패쓰-

가장 기본인 흑당 크로플은 3,500원
토핑이 올라가는 크로플은 4,300원
뚱크로플은 6,5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로플은 세트로도 예약주문을 받고있어서
집들이 갈때나 인원이 많을때는
세트로 주문하는게 가격적으로도 좋고
비쥬얼이 좋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딱이다

주문 즉시 제조하기 때문에 세트 주문 시에는
네이버에서 주문예약을 권장한다!
두개만 포장해도 시간이 꽤나 걸렸음

-히든오아시스 네이버 주문예약

히든오아시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으흐흐흐🤤🤤
정말 다양한 크로플들이 있다-

배민으로 처음 주문해 먹었을때
추천 메뉴인 구름에 사과 퐁당 뚱크로플과
베스트 메뉴 크림뷔렐레 뚱크로플을 시켜먹었는데
당으로 텐션이 오른다는게...이런건가 싶을정도로ㅎㅎ 정말 달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맛이였다..

다른걸 다 먹어보진않았지만
구름에 사과퐁당 뚱크로플이 아마도 나의 최애 메뉴..그리하여 오늘도 하나 담고🤟

베스트 메뉴인 더블 카야잼 크로플도 하나 추가!

버터스틱은 서비스로 조금 끼워주시는데,
원래는 서비스로만 나가다가 요청이 많아
정식 메뉴로 추가하게 되었다고-!

무시무시하게 생긴 누텔라 초코크림 뚱크로플
궁금해보이기는 하나...이걸 먹으면
내가 뚱크로플인지 뚱크로플이 나인지 모를것 같다😂 양심상 눈으로만 먹고ㅎㅎ

사과퐁당 뚱크로플과, 더블 카야잼 크로플만 포장해서 다시 비를 뚫고 집으로 궈궈-
집에 가려니 비가 더 많이 쏟아졌다
높은 습도에 크로플이 눅눅해질까 노심초사..

한숨 돌리고 따듯한 커피를 내려 크로플 챱챱-
매우 달기때문에 커피와 굉장히 잘어울리고
커피없이 먹기 힘들다...ㅎㅎ
일단 최애 메뉴인 구름에 사과퐁당 뚱크로플부터!
(이름 너무 길어..)

크로플의 격자 사이사이 크림과 사과쨈이 올라가있고 뚱크로플 사이에는 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일반 크로플과 뚱크로플의 차이가 이것인데
뚱크로플은 크로플을 반으로 갈라
그 사이를 크림으로 가득채워 넣었다- 🤪

구름에 사과퐁당 뚱크로플은
길가에 파는 2000원짜리 사과쨈 와플을
한 20개정도...압축한 맛 🤭 또는
길거리 사과쨈 와플의 고급버전의 맛이다-

크로플 생지를 히든오아시스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들어 숙성을 시킨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크로플 빵 자체의 버터의 풍미가 아주 좋고, 쫄깃한 식감이 어느 유명 크로플 가게에도 뒤쳐지지 않을 맛이다

사과쨈도 수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사과의 과육이
그대로 씹혀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적당히 달고 깔끔한 맛의 쨈이 올라간다-

굉장히 익숙한 맛의 조합이고
상상하는 그 맛..모를 수가 없는 맛이기 때문에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다ㅎㅎ

혼자서 뚱크로플을 하나 다 먹는다면..
하나만 먹어도 속이 달달해져 온다
커피 필수- ⭐️⭐️

다음은 더블 카야잼 크로플!
카야잼은 보통 카야토스트가 익숙한데
두가지 카야잼이 크로플 격자에 가득 올라가 있다-

이미 뚱크로플로 속이 달달해져 있어서
카야잼 크로플은..판단력 잃어버림..
그냥 달다...달았다...
커피로도 씻겨내려가지 않는 단맛!ㅎㅎ
나에게는 뚱크로플은 한개가 최대치 인가보다-

요건 서비스로 넣어 주신 버터스틱!
이것도 정말 겉바속촉의 식감에 버터향이 진했는데
오후시간에 과하지 않게 커피와 같이 즐기기 딱 좋은 디저트다-

사과퐁당 뚱크로플과 카야잼 크로플
두개의 조합은 너무 강렬한 조합이였는데ㅎㅎ
사과퐁당 뚱크로플은 종종 생각날 맛이다
오후 시간을 살살 녹이는 맛..🤤
처음 맛보았던 크림뷔렐레 뚱크로플과 함께
강력 추천하는 메뉴다-!

자주 먹으면 안될것 같은 맛이라ㅎㅎ
자제해야겠지만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맛이다-
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크로플 맛집들과
견주어도 될맛큼 맛있었기 때문에
크로플 맛집으로 추천할만하다!


히든오아시스 영업시간
월-금: 11:00~새벽 03:00
: 11:00~새벽 00:00
*매주 토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